NEWS

2019 CHINA SNS DAY Conference 주최

작성일
2019-10-08 13:01
조회
111
2019 CHINA SNS DAY Conference 주최

640?wx_fmt=jpeg&wxfrom=5&wx_lazy=1&wx_co=1

중국 다채널 KOL EC 마케팅 전문업체인 볼로미는 2019년 9월 4일 서울 리베라호텔에서 2019 China SNS Day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했습니다. 이 행사에서 볼로미는 공식적으로 한국의 대형 SCM 회사인 홍천엠엔티와 독점적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였습니다.

640?wx_fmt=jpeg&wxfrom=5&wx_lazy=1&wx_co=1

홍천엠엔티와 함께 올리브영, 신라면세점, 랄라블라 및 140 개 이상의 한국 브랜드가 참여하여 현재 중국 마케팅 트랜드, 중국 진출 전략 및 온라인 마케팅 방안을 주제로 의견을 교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.

640?wx_fmt=png&wxfrom=5&wx_lazy=1&wx_co=1

Session 1에서는 “볼로미와 함께하는 성공적인 브랜드 중국시장 진출 전략”, Session 2에서는 “각 플랫폼별 컨텐츠 제작 및 브랜드 전략”에 대하여 볼로미가 중국에서 진행하고 있는 구체적인 사례를 중심으로 발표하였습니다. 특히, 볼로미의 크로스 플랫폼 EC 마케팅 프로그램과 중국 SNS 기반의 E-Commerce 시장 확대에 대한 내용은 참석자들의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켰습니다.본 컨퍼런스를 위해 중국에서 방한한 TOP KOL의 좌담에서는 자신의 경험과 KOL 마케팅에 대한 구체적인 방법론, 전망 등에 대해 의견을 교환하였습니다.

640?wx_fmt=jpeg&wxfrom=5&wx_lazy=1&wx_co=1

볼로미는 2015 년에 한국 시장에 진출하여 현지법인을 설립했습니다. 2017 년 12 월, 볼로미의 전자 상거래 서비스는 B2C 비즈니스에서 KOL 중심의 EC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 업그레이드 되었으며, WeStock은 볼로미그룹의 KOL 다채널 EC 마케팅 서비스 브랜드입니다. WeStock은 KOL과 브랜드에게 SCM + E-Commerce 운영 + 시스템 관리의 세 가지 비즈니스 기능을 제공하며, KOL은 볼로미의 마케팅 프로그램을 통해 브랜드의 중국 진출 안정화를 지원합니다.

640?wx_fmt=jpeg&wxfrom=5&wx_lazy=1&wx_co=1

또한, 볼로미는 독점적 협력 파트너사인 홍천엠엔티와 함께 협력관계에 있는  140 개 이상의 한국 및 다국적 브랜드에게 ONE STOP KOL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여 보다 전략적, 장기적인 중국 시장 진출을 돕고 있습니다.

#KOL 마케팅, #KOL EC 마케팅, #중국 마케팅, #KOL, #bolome, #중국진출